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

용인수지롯데몰 유모차대여먼저하고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쏘알리에요!

저 11월초에 용인수지롯데몰에 다녀왔어요~

 

역시나 너무나 큰 용인수지롯데몰

가까이서 보니깐 너무 커서~

건물 전체를찍기가 어렵더라구요

 

롯데마트,롯데시네마,롯데하이마트까지!

다 있는 복합 롯데몰이에요~~~

 

 

 

 

 

 

 

건물앞에가니깐 이렇게

어떤게 있는지 안내판도있구용

안으로 얼른들어가보겠습니다!!!

 

 

 

 

 

 

 

와~~~ 1층에서 올려다보니

4층까지 다 보이더라구요

너무 멋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조카가 있기때문에

유모차를 빌려서 쇼핑을 하려고

1층 안내데스크에 유모차를 여쭤보니깐

3층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3층으로바로올라갔어요~!

유모차대여는 3층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롯데몰 안에 들어오면 

엄청 큰 스크린이있어요~

최근 본 스크린중에 제일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컬레이터에서 올라가면서도

매장이 어딨는지 볼 수 있더라구요

매장들이 다 큼직큼직한건 확실하더라구요~?

 

 

 

 

 

 

3층에도착하니깐 유모차대여하는곳이

잘 보였어요

이름이랑 휴대폰번호를 말씀드리고

남아있는 유모차를 확인했어요~

 

유모차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딱봐도 4번째까지는 좋은...

고가의 유모차인거같더라구요

벌써 앞에분들이 많이 오셨는지

잔여유모차가 없었어요 

 

그래도 에이스킵플러스 유모차는

많이 남아있어서 그걸로 대여!

 

저희가 대여한 유모차도 부드럽고 

잘 나가더라구요~ 

아기가 거부하지않고 잘 앉아있었어용

 

 

 

 

 

 

이렇게 유모차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이런유모차대여시스템을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언니도 유모차대여 시스템이

참 잘되있는거같다고하더라구요

이모도 만족하는 롯데몰유모차대여시스템

 

 

 

 

 

 

눈 앞에서 살균중인걸 볼 수 있으니

더더 믿음가고 좋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즈카페도있고 너무나 좋아보였지만

조카는 너무 어려서

들어가도 놀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많이 없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구경만했는데

영유아무료놀이터가있었어요

신발을 꼭 신어달랬는데

몇몇 아기는 기어다니더라구요 

그래도 이건 아니다싶어서 다시 유모차 행!!!

 

용인수지롯데몰 이렇게 큰데는

처음이라그런지 몰라도

유모차대여시스템은

정말 잘 되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