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

2019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텀블러 구경했어요

 

 

 

 친구랑 동네에 스타벅스를 가게됐는데

새삼 크리스마스 텀블러들을 보게되니

예쁘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2019크리스마스텀블러

사진으로 가져왔어요

 

크리스마스 블랜드도

일반 커피콩이랑 다른가봐요

다크카라멜 커피콩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크리스마스 컬러는

빨강이 역시 빠지지않네요

심플한 빨간색 텀블러에

헝겊으로 뺐다꼈다 할 수 있으니

실용성도 좋은거같아요

 

 

 

 

 

 

 

산타가있는 이미지랑

스노우볼(?)의 느낌으로

이번 2019크리스마스 텀블러는 

귀여운그림이 많은거같아요~

 

보라색텀블러는

밤마을을 표현한거같은데

곧 산타할아버지가 오실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산타할아버지 열기구타고와주세요

제발요

 

 

 

 

 

 

 

 

크리스마스 페어 보관함

 

 

 

 

 

 

 

 

사실 저는 터블러보다 

홀리데이 글라스가 제일 예뻤어요

보통 와인잔보다 더 예쁜거같음

와인 잘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조금있지만...

아인슈페너 여기 먹으면

진짜맛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시된지 조금지난...

크리스마스스타벅스텀블러

그래도 귀엽고 예쁘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