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리커피캡슐머신 Y3.2로 나만의 홈카페!

안녕하세요! 쏘알리에요!
저는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메리카노 하루에 한잔 이상은
꼭! 마시는거같아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커피에도 관심이 생기고
커피머신도 관심이 생겨 검색해보니
일리캡슐머신을 많이들 쓰고 계시더라구요
고민끝에...주문을 했습니다

일리커피캡슐머신 Y3.2

요고 정말 마음에드는 로고에만있는 빨간색!!
왼쪽은 에스프레소 오른쪽은 아메리카노에요~



뒤에 물통에다가 물을 채워주면 되구요!!
뺐다 꼈다하는게 쉬워서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뚜껑을 열면 여기다가 캡슐을 넣어주면 되요!

전 커피를 잘 모를때 캡슐커피는
너무 쓴거같아서 별로라고 생각했거든요...
아마 처음먹어본 캡슐커피가 네스프레소 였나봐요..

근데 어머?????
일리커피를 우연히 먹어보니
딱 제가 좋아하는 맛!!

룽고캡슐

룽고는 뒷맛이 쓴 아메리카노느낌
에스프레소의 쌉싸래한 맛을 충분히
느끼고 싶은분께 추천 한다고 하네요

딱 제입맛!!!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룽고만 마셔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중간에있는 받침대를 내리면
찻잔에 커피를 내릴 수 있어요!


과테말라,에티오피아,이딜리움

다양한 일리캡슐커피 보유중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먹어보고
또 맛있는 커피를 찾아보려구요

근데 밖에서는 아무거나 잘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커피 제일 좋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