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딸기카페추천! 달동모르커피

 

 

 

안녕하세요 쏘알리에요!
요즘 딸기가 제철이잖아요~
좋아하는과일이기도하고
딸기음료, 딸기디저트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달동모르커피에 다녀왔어요~

 

 

 

 

 

 

먼저 들어가면 바로보이는 미술작품들과 테이블!!!
여기 테이블은 햇빛이 잘 들어와서
예쁘더라구요~~~

 

 

 

 

 

넘나 귀여운 딸기잔!!!

저는 모르커피가 귀여운 캐릭터 잔이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렇게 밖에 있는 테이블은
깔끔하게 있구요!!

 

 

 

 

 

옷걸이!!!
요즘같은 겨울에는 옷이 두꺼워서
움직일때 불편하잖아요 ㅠㅠ

또 한자리 차지하기도 하고
그래서 사장님이 준비하신 곳
외투 걸어놓고 편하게 있을수 있어요!

 

 

 

 

짜자자잔~~~
여기는 안쪽 테이블이있는곳이에요!

약간 어둡기도 하지만
그만큼 분위기 있는곳!!!

 

 

 

 

너무나 분위기도좋게
영화도 틀어주시고
자리에 앉아서 영화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여기 모르커피는 카메라로 찍으니깐
색감도 너무 이쁘고
따로 포토샵을 안해도
사진이 진짜 잘 나오더라고요!!!
진짜 예쁜 카페

 

 

 

 

 

내가 이렇게 사진을 잘찍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딸기딸기라떼,베리베리요거트
딸기토스트,브라우니
딸기로 날을 정한날~
딸기메뉴로 다 주문했어요

 

 

 

 

 

짝짝짝짝짝
너무 예뻐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딸기를 너무 예쁘게 올려주셨어요
그리고 사이드에있는 딸기들도 먹어보니
달고 맛있더라구요!!!

 

 

 

 

 

 

이런 사진 느낌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음료들도 다 진짜 맛있더라고용
음료가 너무 달지도 않고
딸기와 블루베리의 조합도 굿!
과일사면 가끔 신맛도 있을 수 있는데
그런건 하나도 없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딸기토스트도 바삭한 토스트에
잼을 발라서 딸기랑 먹으니깐
잼의 달달함이랑 생딸기맛이랑
음~~~~~~~~~
하다가 숨넘어 갈뻔했어요

 

 

 

 

 

브라우니도 꾸덕한 브라우니!!
딥초코 좋아하시는분들
완전 추천드려요!!!
아니 다 추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 첫손님이라고
서비스 주신 딸기보틀!!!

이거또한...진짜 굿!!!
(카페 체험단 아니에여
제가 돈주고 사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철이라 딸기디저트 찾으시는분들
올겨울은 모르커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12:00 - 22:00 평일
12:00 - 21:00 주말
목요일 휴무

 

 

www.instagram.com/mor_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