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알리 솔직후기!

FAGE파예 그릭요거트무지방허니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쏘알리에요!

저 얼마전에 마켓컬리에서

파예 그릭요거트무지방허니 주문했어요!

친구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다고 추천해줌

 

FAGE파예 그릭요거트무지방허니!

크기는 일반 요거트보다는

조금 크더라구요!!!

 

 

 

 

 

 

 

원산지는 그리스, 지방은0%

총용량은 170g 이에요!

 

벌꿀도20%가 함유되어있어서 

섞어서 먹어도 맛있다고하더라구요

 

 

 

 

 

 

한스푼만 딱! 떠서 먹어도

요 꾸덕꾸덕함때문에 자국이 그대로있더라구요

이런거좋아 꾸덕함좋아 ㅋㅋㅋㅋㅋ

 

비요뜨랑 비슷하게 생긴거같아요

 

 

 

 

 

 

꿀을 부으면서 몇초뒤에 찍은건데

꿀도 저 꾸덕함 보이세여???

시중에 파는 꿀보다 더 꾸덕하고 

뭔가 자연의맛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맛이라는걸

확실히 느낄수 있었어요~

 

그리고 섞어서 먹어보니 그릭요거트특유의

짠맛과 꿀맛이 섞여서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저는 마켓컬리에서 산 채소믹스랑

소스대신 섞어서 먹으니깐 딱 좋더라고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된다고해서

자주구매하고싶지만...

역시 현실에 부딪히는 가격 

4900원이라는 금액을 매일매일 먹기엔

조금 부담스러울거같아요,,

 

파예무지방허니그릭요거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