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알리 솔직후기!

영화백두산 후기!! 난꿀잼!(스포X)

 

 

 

 

영화 개봉일에 맞춰서 

그것도 조조 영화로 보러간

영화백두산

 

오랜만에 보는 영화로 좋고

이병헌,하정우,마동석까지

영화 한편에 이 세명의 조합을

언제 볼 수 있을까 싶기도합니다

 

 

 

 

 

 

이병헌 하정우 배우와의 케미도 좋더라구요

진지하면서도 한마디씩 툭 뱉는말들이

웃겨서 웃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

 

눈을뗄수 없는 몰입감으로 

최근에 본 영화중에 제일 재밌더라구요

 

긴장되는부분에서는 제 손에땀이나기도했어요

 

 

 

 

 

 

 

마동석이 영화나 드라마나

험악한 조폭연기를

많이 한걸로 아는데

여기서는 그냥 친근한모습이자

머리좋은 화산폭발전문가 교수님

이런 평소와는 다른 캐릭터 연기도 좋고,재밌었어요

 

수지는 안꾸몄는데도 그냥 예뻐요

얼마전에 재밌게 본 드라마 배가본드

남편이 그저 무사히 돌아오길 바라는...

만삭 아내의 역할도 잘 소화해내더라구요

 

 

 

 

 

 

가족이야기로 잠깐나오는 부분에선

헝.....나도 너무 슬프더라...

배우가 울때 나도 울뻔

 

나도같이 긴장하고

나도같이 울고

나도같이 웃고

 

정말 오랜만에 재밌고

감동적인 영화!

잘 보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