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알리 주절주절

나의 하루

 

 

 


어김없이 알바 출근합니다
생활비는 벌어야지 하며
그래도 출근하고 먹는
아메리카노 맛 좋당~

 

 

 

오늘은 30번째 생일!!
사실 안쓰려고 했는데
하루에 하나 이것도 습관이 되서
안쓰게되면 되게 불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해 아이 마이 미
케이크 고마워 친구야
기프티콘 받은거 내가 찾으러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외식
그렇게 원하던 한가위
소고기양념갈비....
너무너무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잘 익은 양념
왜 나는 예쁘게 쌈싸는 방법을 모를까

배부르다 진짜 배불러서 행복하고
엄마아빠랑 같이 식사해서 행복함

 

 

 

 

마지막은 친구가준 기프티콘으로 생일축하노래
생일축하해주신분 고마워요
사랑해요 알랍쏘마치

 

서른번째 생일ㅠㅠ...

 

 

 

 

 

 

 

 

'쏘알리 주절주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쏘알리입니다!  (5) 2019.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