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알리 솔직후기!

Voaas 보아스 전기포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쏘알리에요!

우리집은 원래 전기포트란걸

사용해본적이없어요

 

그러다가 최근에 조카가 집에오면

최대 한달정도 있다가 갈때도있어서

분유때문에 구입하게된

보아스 전기포트!

 

 

 

 

 

 

 

분유모드,티모드

믹스모드 라면모드

 

아무 관심도없다가

이거 참 괜찮은거 같아서 쓰는

보아스전기포트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색에 회색조합이라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딱 깔끔 그 자체!

 

 

 

 

 

 

 

설명서도 안읽어봐도 될만큼

조작도 진짜 쉽게 할 수 있게더라고요!

 

원하는 온도 누르고 ON/OFF누르면 

원하는온도만큼 푸슈슈융~하면서

온도가 올라가요

 

 

 

 

 

 

그리고 원하는 온도를 누르고

KEEP WARM 누르면 그 온도에 맞춰서

온도가 유지가 되요

 

완전 쉬운걸??????

사용설명서 한번도 읽어보지않고

전기포트 파악 끝

 

 

 

 

 

 

여튼 전기포트기 높이는

손 한뼘보다는 높은 정도!

 

시급한 내방 포토존은

다시 천을구하고 벽지를 발라봐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버튼을 누르면 톡!하고

뚜껑이 오픈되요!

 

 

 

 

 

 

회색 스테인리스 있는부분은

되도록이면 안건들이는게 좋아요

너무 너무 뜨거울거같으니깐....

 

집에서 차한잔할때도, 분유탈때도

조작하기쉬운 보아스 전기포트!

디자인도 심플하게 예쁘니깐

손이가요 손이가

 

 

 

 

 

 

 

최대 물의양은 1.7L 

보글보글끓을때는 눈금있는쪽으로봐도

다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끓다가 자동으로 꺼지니깐

안전하구요!!!

과열방지 자동오프

 

전기포트기 분유포트기 고민이시라면 

보아스 전기포트기 추천드려요~!!

제가 써보고 좋아서 쓴 후기입니다